Wednesday 7 February 2018

주택 옵션 스톡턴 티즈 전화 번호


스톡턴 정보 디렉토리.
스톡턴 - 온 - 티즈 (Stockton-on-Tees)에 살고있는 성인과 가족을위한 서비스, 조언 및 지원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
나침반 - 사회 주택.
나침반은 티즈 밸리 하위 지역을위한 CBL (Choice Based Lettings Scheme)입니다. 나침반은 다음 파트너 조직으로 구성됩니다.
에리 머스 주택 주택 하 틀풀 해안 & amp; 국가 Tristar Darlington 자치구위원회 미들 즈 브 러러 자치구위원회 Redcar & amp; Cleveland Borough Council Hartlepool 자치구 협의회 Stockton Borough Council 악센트 재단 홈 그룹 Tees Valley Housing Endeavor.
나침반의 목표는 티즈 밸리 (Tees Valley)에서 저렴한 집을 찾고 더 살기를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들은 협의회와 등록 된 사회 임대 주거 임대 주택, 저비용 주택 소유 옵션 및 개인 임대 아파트와 같은 다양한 주택 옵션에 대한 조언을 제공함으로써이를 수행 할 것입니다.
티즈 밸리의 지방 당국에 거주하기를 원할 경우, 온라인으로 또는 거주 지역에서 활동하는 파트너 조직과의 약속에 따라 등록해야합니다.

스톡턴 정보 디렉토리.
스톡턴 - 온 - 티즈 (Stockton-on-Tees)에 살고있는 성인과 가족을위한 서비스, 조언 및 지원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
주택 옵션.
유용한 정보.
종합 서비스는 단기간의 지원과 조기 개입을 통해 사람들이 안전하게 자택에서 생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통합 건강 및 사회 복지 팀입니다. 이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 65 세 이상 거주 & # 8230;
Telecare 시스템은 일련의 센서를 사용하여 홍수, 화재, 가스 누출, 낙하 및 침입자와 같이 잠재적으로 위험한 가정용 상황을 모니터링합니다. 또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여 귀하, 소지품 및 집을 보호합니다. 센서가 활성화되면 & # 8230;
케어 콜은 연중 무휴 24 시간 연중 무휴로 긴급 대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기에 연결된 작은 이산 경보 장치가 Stockton의 최첨단 보안 센터에 매우 신속하게 연결되며, 고도의 숙련 된 장교가이 장비를 통해 & # 8230;
독 립적으로 생활 할 수 있도록 가정에 적응해야한다고 생각되면 가장 먼저 할 일은 첫 접촉 팀과 연락하여 평가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대신하여 추천 양식을 작성하고 & # 8230;
나침반은 티즈 밸리 하위 지역을위한 CBL (Choice Based Lettings Scheme)입니다. 나침반은 파트너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ompass의 목표는 티즈 밸리에서 저렴한 주택을 찾고 원하는 곳을 결정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 # 8230;

티셔츠 전화 번호의 주택 옵션 스톡턴
일반 문의는 직접 번호가 없습니다.
복지 권리에 관하여 (Stockton Borough Council)
우리의 복지 권리 서비스는 Stockton Borough Council 주민들에게 복지 혜택에 관한 무료, 기밀, 독립 및 공정한 조언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개인이 스스로 결정을 내려야 함을 인식하고 개인의 권리를 행사할 수있는 정보를 개인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우리가 도와주는 사람.
최근에 사회 보장 급여 청구를 거절하고 이에 항소하는 경우, 귀하가 다음 중 하나를 통해 우리를 추천 한 경우 귀하를 대신하여 행동 할 수 있습니다.
성인 또는 아동 서비스.
Blue Badge 고객 서비스.
수익 및 amp; 혜택 서비스.
Sanctuary는 Living Stockton과 District Advice and Information Service를 지원했습니다.
부양 가족 (정식 인원, 예비병, 재향 군인, 유족)을 포함하여 군대 공동체 구성원 인 경우 우리는 또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위에 나열된 에이전시 중 한 곳에서 일하는 서비스를받는 경우 핵심 직원에게 질문을 참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우리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방법.
최근에 사회 보장 급여 청구를 거절하고 이에 항소하는 경우, 귀하가 다음 중 하나를 통해 우리를 추천 한 경우 귀하를 대신하여 행동 할 수 있습니다.
성인 또는 아동 서비스.
Blue Badge 고객 서비스.
수익 및 amp; 혜택 서비스.
Sanctuary는 Living Stockton과 District Advice and Information Service를 지원했습니다.
부양 가족 (정식 인원, 예비병, 재향 군인, 유족)을 포함하여 군대 공동체 구성원 인 경우 우리는 또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위에 나열된 에이전시 중 한 곳에서 일하는 서비스를받는 경우 핵심 직원에게 질문을 참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우리 서비스에 대한 요금.
이 서비스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품질 마크 및 인증.
Stockton Borough Council의 수상 내역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역사에 대한 액세스.
여기 T는 통역사 나 영국 수화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장애자 편의 시설.
비활성화 된 액세스 권한은 없습니다.
방문 서비스.
복지 권리는 가정 방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조직 정보.
우리가 규제하는 사람.
복지 권리는 외부 기관에 의해 규제되지 않습니다.
불만 사항 절차.
이 서비스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려면 다음으로 연락하십시오.
스톡 스톤 티즈 보로 협의회.
프린스 리젠트 스트리트.
Stockton on Tees.
의견을 보내 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우리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정보 - 대행사는 전단지, 사실 자료 또는 표지판을 통해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본적인 사실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조언 - 기관은 문제를보다 자세하게보고 문제를 진단하고 옵션을 탐색하고 특정 행동 과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주어진 정보는 귀하의 특정 상황에 맞게 조정됩니다.
옹호 - 기관은 지원 및 격려를 제공하거나 귀하의 견해, 필요 또는 권리를 대표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를 대신하여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대리 - 대리인이 귀하를 대신하여 귀하의 사건을 처리합니다. 재판소 나 법정에서 변호하는 것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티셔츠 전화 번호의 주택 옵션 스톡턴
Contact Center, Library, Stockton-on-Tees, TS18 1TU에서 우리를 방문합니다 - 우리는 드롭 인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약속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요일은 월요일, 화요일, 목요일은 9 시부 터 4 시까 지, 수요일은 10시 30 분부터 4 시까 지, 금요일은 9 시부 터 3시 30 분 사이에 우리를 만나러 갈 수 있습니다.
주택 옵션 서비스는 노숙자 방지에서 자발적, 사적 및 공공 부문의 주택 조합, 개인 소유주 및 기타 기관과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작동합니다.
노숙자가 될까봐 걱정이되거나 집이없는 경우에는 가능한 한 빨리 주택 옵션 팀에 연락하십시오.
주택 옵션 :
• 노숙자이거나 집없는 사람들에게 위협을받을 경우 주택 구입 자격을 평가하십시오.
• 우선적으로 필요한 사람들을위한 주택을 제공하십시오.
• 자격 요건에 관한 문의가있는 동안 임시 숙소를 지원하십시오.
• 노숙자이거나 집없는 사람들이 본드 보증 제도 (Bond Guarantee Scheme)의 제공을 통해 개인적으로 임대 된 숙소에 접근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Stockton Council의 주택 옵션 팀은 집주인에게 현금 유대가 아닌 서면 계약 형태의 보증을 제공합니다.
• 집주인으로부터의 괴롭힘 및 불법 퇴거에 관한 정보 임차인을 포함한 주택 상담 제공.
우리가 도와주는 사람.
노숙자이거나 집없는 사람이거나 부적절한 사람.
우리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방법.
월요일 오전 9시 ~ 오후 4시.
화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4시.
수요일 10.30am - 4.00pm.
목요일 오전 9시 ~ 오후 4시.
금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3시 30 분.
다음 전화 번호로 전화하여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다 : 01642 528389.
전화선이 열려 있습니다.
월요일 오전 8시 30 분 - 오후 5시.
화요일 오전 8시 30 분 - 오후 5시.
수요일 8.30am - 5.00pm.
목요일 오전 8시 30 분 - 오후 5시.
응급 팀 : 0870 240 2994.
다음을 통해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 Housing. optionsstockton. gov. uk.
우리 서비스에 대한 요금.
이 서비스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품질 마크 및 인증.
Stockton Borough Council의 수상 내역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역사에 대한 액세스.
통역사 또는 영국 수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애자 편의 시설.
서비스에서 액세스가 중지되었습니다.
방문 서비스.
에 의해 서비스에 연락하여 요청할 수있는 방문 서비스가 있습니다.
전화 01642 528389 또는 Housing. optionsstockton. gov. uk.
조직 정보.
우리가 규제하는 사람.
불만 사항 절차.
이 서비스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려면 01642 393939 고객 서비스 섹션에 문의하십시오.
의견을 보내 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우리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정보 - 대행사는 전단지, 사실 자료 또는 표지판을 통해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본적인 사실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조언 - 기관은 문제를보다 자세하게보고 문제를 진단하고 옵션을 탐색하고 특정 행동 과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주어진 정보는 귀하의 특정 상황에 맞게 조정됩니다.
옹호 - 기관은 지원 및 격려를 제공하거나 귀하의 견해, 필요 또는 권리를 대표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를 대신하여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대리 - 대리인이 귀하를 대신하여 귀하의 사건을 처리합니다. 재판소 나 법정에서 변호하는 것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